여행 이야기(국내)

2018/08/25(토)~28((화) 제주도3박4일 여행(4) - "에코 랜드", "승마 체험", "워터 쇼 월드", "성읍 민속 마을"

김혜란골롬바 2018. 8. 29. 18:08

2018년 8월27일(월)

이틀밤을 잘 자고는 "에코 랜드"로 가서 숲 속 기차를 타고 드넓은

 "곶자왈" -숲 속의 자연 형태- 을 둘러 보았다.



















"고사리" 군락지 - 움직이는 기차로 너무 흔들렸네!ㅎㅎ


염소 치고는 뿔이 너무 크고 화려한데....?





드디어 종착역!



화장실 표시도 예쁘네!


"승마 체험" 시간

처음 타기에 좀 무서웠지만, 허리를 꼿꼿이 세우고 균형을 잡아서 앉으니 재미있었다.







외줄 위에서 한바퀴 자전거 타기 - 정말 아찔!


브라질 "샴바" 춤


"성읍 민속 마을"

현재 실제로 주민들이 거주하고 있었는데, 초가 지붕에서 기생하는 굼벵이 제품 등을 판매하여

생활하고 있으나, 정부에서 면세 혜택을 받고 있다네.


빗물을 받아서 정수 작업 - 현대의 정수기 역할!



아기 요람 - 아기는 절대로 안 안아 주고, 여름에는 짚을 깔고, 겨울에는 이불을 깔고 눕혀서

다리로 흔들어 준다네!


똥돼지 키우는 곳! -돼지가 사진 찍히는 것을 거부!ㅎㅎ

오른쪽 담 뒤에서 대변 보는 곳!



제주식 대문 - 막대기가 4개이면 "남성 금지 구역"인 "과부집"이라네! ㅎㅎ


이 곳 식당에서 흑돼지 요리로 점심을 맛있게 먹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