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타 취미 생활

대구 서구 문화 회관 대형 야외 조각전 및 실내 설치 미술전

김혜란골롬바 2019. 6. 23. 18:52


2019년 6월20일(목)

지난 6/4일(화)에 대구 서구 문화 회관 마당에 개막된 "대형 야외 조각전"

이제사 자세히 둘러 보았다.


크레인으로 대형 조각 작품 설치 모습

"Fly in the sky"


"피노키오의 욕망"


"당신의 어린 왕자"


"메두사"

"플라스틱 러브"


"Fat pet - my bear"


"순환"


"대지 - 꿈"


"연기 - Dynamism"


실내 전시실에 들어가 보았더니

비닐과 모래로 만든 대형 작품이,,,,,,


비닐 커텐 안으로 들어 가 봤더니....


비닐을 뭉쳐 만든 커텐 같은 벽 앞에서,,,,,

이 사진이 내가 마치 이 작품들의 작가처럼 보인다나? 

모래로 사람 얼굴을 표현해  놓았네!


같이 관람하던 가곡교실 회원이 동영상을 찍어서 보내 왔네! 



헤일 수 없이 많은 색색의 복주머니들이...... (제목 - "기원")


저녁에는 고교 친구와 넷이서 우리집에서 치맥을 했다,

목적은 폰으로 사진 합성하는 방법을 배우는 것인데,

내 폰이 구형이라서 "꾸미기" 기능이 없어서 할 수가 없네!

"아들에게 생선을 주기 보다는 고기 낚는 법을 가르쳐 주라!"

유대인의 이론에는 어긋나지만,

폰 바꿀 때 까지 그 친구에게 부탁 할 수 밖에....ㅎㅎ


4명이서 두 종류의 캔맥주 6개와 와인 1병 처분!(쬐끔 과장!ㅋㅋ)

남은 와인은 다른 병에 담아 냉장고에 넣어 두었다가

 나의 반주(?)용 + 고기 재울 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