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타 취미 생활

이현 체육 공원의 야외 전시회

김혜란골롬바 2021. 4. 2. 17:42

내가 자주 걷기 운동 다니던 이현 체육공원에서 야외 조각 전시회가 열렸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나무 열매로 만든 풀장?

 

나뭇잎 모양의 대리석 의자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네도 매달려 있고......

 

 

8/8(주일)에 오랜만에 걷다가 .........

 

백합은 우리 고교 모교의 상징!

 

옆에 서 보았더니 내 머리가 대부분 조각품들이 가슴에도 못 미치는

대형 작품들이었다.

4/28(수) 운동하고 오다가 촬영!

 

 

실내 전시실에서는 여러 가지 빛깔로 반짝빤짝~~~

 

 

 

실내 전시실에 들어갔더니 야외 조각품의 미니어처가 전시되어 있었다.

"Art Stage"

 

"예술을 품다"

 

"산책"

 

"별의 토로소"

 

"댕댕이, 냥냥이"

 

"Face Maker"

 

"숲에서 만난 고양이"

 

온갖 꽃들이 활짝~~~

 

전시실에서 작품 감상을 다 하고 나오는데, "꽂는 씨앗(Seed Stick)"을 나누어 주길래,

집에 와서 화분에 꽂고는(4/9 금),

햇볕 잘 드는 곳에 두고는 흙이 마르지 않을 정도로 물을 줬다.

언제 싹이 나올까?ㅎㅎ

 

4/21(수) 드디어 싹이 뽀죽 나왔다.

꽃을 기대해도 될까나?ㅎㅎ

 

5/15(금)

 

6/14(월)

 

찬 바람이 불어도 꽃도 안 피고...... (10/18 월)

네이버에 물어 봤더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