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곡 교실 활동

대구서구문화회관 가곡교실 제4회 정기 연주회(1 ; 2013.7.8) - 합창 "아직도 내겐 음악있네"

김혜란골롬바 2013. 7. 10. 08:47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Don Besig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백천웅   역사

 

이 세상 날 멀리하여 갈 곳이 없어-지고

춥고 또 가난해져도 고독에 시달-여도

음악은 나의 인생을 행복하-게 해 주네

내 삶에 의욕 넘쳐라 부자가 아니지만

아직도 내겐 음악-이 음악이 있는한 노래하리

우리 앞날은 밝고 행복하여라

음악은 나의 꿈 나의 삶의 전부---

우---우---우---우---

때때로 외로울 때면 눈물이 흘러- 나와

용기를 잃어 갈 때도 난 꿈을 꾸리

음악이 내게 있기에 눈물은 안 보이리

음악은 영원한 친구, 날 위로해 주리라

내 마음에 음악 있-네 음악이 있는 한 노래하리

나의 앞날은 밝고 행복하여라

음악은 내 인생 나의 보-배로다__ 오 음악___

 

이 음악은 우리 가곡교실 선생님(바리톤 "임익선")께서

음악 활동 중에 어려움을 겪을 시절

즐겨 부르면서 위안을 삼던 노래가

이제는 애창곡이 되었다 하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