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 이야기(국내)

2018/05/09 (2) 합천 영상 테마 파크

김혜란골롬바 2018. 5. 12. 19:25

황매산 철쭉을 보고는 "합천 영상 테마 파크"로 갔다.

"태극기 휘날리며"를 비롯한 많은 영화와 드라마 촬영지로서 셋트가 그대로 남아 있었다.

 

 

 

 

일제 시대의 거리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일본식 정원 -작약이 너무 예쁘게 피어 있었다.

 

 

 

 

옛 교실에서.....

 

 

 

 

 

Mirror(거울)로 만들어진 미로 방 - 옆 방으로 가려 하면 거울에 받히고......

 

 

"엄마야~~~ 나 좀 살려 줘!"

 

윈드 셔핑하는 폼?

 

청와대를 실제와 똑같이 만들어져 있었다.

다시 청와대 마당에 서니 감개 무량?ㅋㅋ

 

2012년과 2017년에 이어서

드디어 삼선(三選)!ㅎㅎ

 

 

이숙이 대통령과 정상 회담?

 

연두 기자 회견도 하고......

 

접견실에서......

 

5/9 하루의 일을 동영상으로 만들어 보내 주신 분께 감사!